2024.03.29 (금)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기상청 제공
초밥 때문에 헤어지려는 거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밥 때문에 헤어지려는 거플

한 인터넷 사이트에서 음식 때문에 헤어지려는 커플 이야기가 올라왔다.

 

내용은 남자친구와 음식 때문에 싸운 여성이 사연을 올려 다른 사람들의 생각을 알려달라는 내용이었다.

 

글쓴이는 27살이고 남자친구는 30살로 만난지 300일 되는 이 커플은 글쓴이의 남친은 초밥을 싫어하고 글쓴이는 소고기를 안 먹는다고 하였다.

 

글쓴이가 초밥을 안 먹는 이유로는 어릴 때 위가 안좋았는데 소고기 먹고 체한 후 몇 일을 토하고 트라우마가 생겨서 그후로 입에도 대기 싫어 소고기 안먹어요라고 하였다.

 

남자친구는 초밥을 안 먹는데, 그 이유로 고추냉이랑 초밥 특유의 밥냄새같은게 싫다고 안 먹는다고 밝혔다.

 

하필이면 서로가 싫어하는 이 음식을 각자 좋아하는 이 커플은 글쓴이는 소고기를 싫어해도 남친이 소고기 먹을 때 같이 먹으러 갔는데, 남친은 한번도 같이 초밥집에 간적이 없다고 하였다.

 

그러면서 그렇게 300일 사귀다가 몇일전에 이틀전에 초밥이 진짜 너무 먹고싶어서 한번만 같이 가달랬다는 말을 하였는데 입 나와가지고 죽어도 가기싫다길래 왠지 그날은 너무 화가나서 싸우게 되었다고 밝히며, 뭐가 잘못된지 모르는 남친에게 헤어지자고 말했다면서 누가 이상한지 댓글 부탁한다면서 글을 밝혔다.

 

이에 대한 네티즌들은 대부분 남친이 너무 이기적이다. 이런 사람은 만나지 말고 헤어지라는 반응을 보였으며 글만 봐도 열받는다는 반응이 대부분인 가운데, 별거 아니니까 먹고싶은 사람과 먹으라는 반응이나 쿠00가라는 등의 재치있는 답변을 보이는 사람도 있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